레플리
글 수 188

인공지능 스피커 설문조사 결과

조회 수 1350 추천 수 0 2018.11.24 13:08:32


purchase-likelihood-2.png?w=800&resize=8

 

https://venturebeat.com/2018/11/17/heres-what-people-are-really-doing-with-their-alexa-and-google-home-assistants/

 

 

 

인공지능 스피커에 대한 최신 설문조사입니다. 중요한 부분만 요약하자면,

 

1. 홈 오토메이션
-> 사용자 수는 23%로 적지만 쓰는 사람은 매우 빈번하게 사용함. 앞으로 지원하는 기기가 늘어나면 유용하게 활용될 것임.

 

2. 쇼핑
-> 43%가 인공지능 스피커로 주문을 해본적이 있음. 거의 대부분 웹사이트에서 구입한 것을 재주문. 앞으로 쇼핑 기능을 사용할 거라는 대답이 많음. 인공지능 디스플레이로 화면이 달려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한다면 쇼핑이 큰 시장이 될 것 같음.

 

3. 만족도
-> 아주 만족 44%, 조금 만족 34%로 78%의 사용자가 인공지능 스피커에 대해 긍정적임.

 

엮인글 :
List of Articles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챗봇의 종류 및 적용 분야 file 깊은바다 2018-03-04 22170
챗봇의 한계와 미래 file 깊은바다 2018-10-15 6233
챗봇에서 자연어처리 적용 방법 깊은바다 2017-04-29 5406
챗봇 접객 자동화 3가지 영역 - 웹 컨시어지 챗봇 깊은바다 2019-10-03 4832
대화 인터페이스, 챗봇, 그리고 자연어처리 깊은바다 2018-04-06 4422
카카오 i 오픈빌더 유료화의 문제점 깊은바다 2020-07-28 2441
대화 프로그램 - ELIZA 깊은바다 2016-03-25 2048
GPT-3, Dialogflow, 카카오i 오픈빌더 요금 비교 file 깊은바다 2022-03-02 1956
구글은 챗봇이 나쁜 생각이었다고 인정했다 file 깊은바다 2018-10-29 1839
MS의 Bot Framework 챗봇 세미나 후기 file [2] 깊은바다 2017-09-24 1655
네이버 톡톡 챗봇 API file 깊은바다 2017-08-31 1652
플로차트로 만드는 챗봇서비스 - 단비(danbee.Ai) 깊은바다 2017-11-19 1384
인공지능 스피커 설문조사 결과 깊은바다 2018-11-24 1350
AMICA.ai - 네이버에서 만든 챗봇 API 깊은바다 2017-02-28 1260
플로차트 방식의 새로운 챗봇 빌더 - Dialogflow CX file 깊은바다 2020-09-06 1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