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플리
글 수 186


 

http://www.zdnet.co.kr/view/?no=20190829153000

 

 

 

500명에게 설문조사를 했는데 그중 180명이 인공지능 스피커를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KT 기가지니가 38%로 압도적으로 높습니다. 다음으로 카카오 미니, SKT 누구, 네이버 클로바 순입니다. 아직 구글홈은 3.3%로 상당히 낮은 편입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능은 역시 음악감상인데요. 그것보다 2위인 정보검색이 앞으로 더 중요해질 것 같습니다.

 

엮인글 :
List of Articles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플레이브는 맞고 메이브는 틀리다? 엔터테인먼트에서 AI의 역할 file 깊은바다 2024-03-10 74
패스트벤처스 박지웅 대표, 버추얼 인플루언서가 조단위 시장이 될것 깊은바다 2024-02-21 103
일상대화 챗봇의 본질은 정확도가 아니라 재미 깊은바다 2023-07-10 114
ChatGPT, 새로운 빅브라더가 될까 깊은바다 2023-05-09 117
사람의 생활 패턴까지 변화시키는 인공지능 스피커 깊은바다 2018-04-03 120
음성 인터페이스와 스마트 스피커 깊은바다 2018-06-12 120
AI 쇼핑 어드바이저 로사와 샬롯의 흔적 깊은바다 2023-05-15 126
히트상품 아마존 에코, 왜 구조조정 1순위 됐나? 깊은바다 2023-01-03 134
샘 알트만과 국내 AI 기업들의 대담 내용 정리 깊은바다 2023-06-12 134
SKT, 스캐터랩에 150억원 지분투자 - 상식과 감성이 결합한 LLM 개발 깊은바다 2023-04-24 139
유명 VC인 A16Z, AI Companion이 일상적이 될 것이라 예상 깊은바다 2023-08-22 145
AI 스피커 '데이터' 안전할까? 깊은바다 2018-06-02 147
집 밖으로 나온 인공지능(AI) 스피커 깊은바다 2018-05-16 151
일상대화 AI는 진통제일까 비타민일까 깊은바다 2024-02-04 153
Character.ai의 대표 인터뷰 - 우리는 엔터테인먼트 시장과 경쟁 깊은바다 2023-10-29 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