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플리
글 수 188


 

http://www.zdnet.co.kr/view/?no=20190829153000

 

 

 

500명에게 설문조사를 했는데 그중 180명이 인공지능 스피커를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KT 기가지니가 38%로 압도적으로 높습니다. 다음으로 카카오 미니, SKT 누구, 네이버 클로바 순입니다. 아직 구글홈은 3.3%로 상당히 낮은 편입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능은 역시 음악감상인데요. 그것보다 2위인 정보검색이 앞으로 더 중요해질 것 같습니다.

 

엮인글 :
List of Articles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챗봇의 종류 및 적용 분야 file 깊은바다 2018-03-04 22168
챗봇의 한계와 미래 file 깊은바다 2018-10-15 6230
챗봇에서 자연어처리 적용 방법 깊은바다 2017-04-29 5405
챗봇 접객 자동화 3가지 영역 - 웹 컨시어지 챗봇 깊은바다 2019-10-03 4831
대화 인터페이스, 챗봇, 그리고 자연어처리 깊은바다 2018-04-06 4422
카카오 i 오픈빌더 유료화의 문제점 깊은바다 2020-07-28 2441
대화 프로그램 - ELIZA 깊은바다 2016-03-25 2048
GPT-3, Dialogflow, 카카오i 오픈빌더 요금 비교 file 깊은바다 2022-03-02 1955
구글은 챗봇이 나쁜 생각이었다고 인정했다 file 깊은바다 2018-10-29 1839
MS의 Bot Framework 챗봇 세미나 후기 file [2] 깊은바다 2017-09-24 1655
네이버 톡톡 챗봇 API file 깊은바다 2017-08-31 1652
플로차트로 만드는 챗봇서비스 - 단비(danbee.Ai) 깊은바다 2017-11-19 1384
인공지능 스피커 설문조사 결과 깊은바다 2018-11-24 1350
AMICA.ai - 네이버에서 만든 챗봇 API 깊은바다 2017-02-28 1260
플로차트 방식의 새로운 챗봇 빌더 - Dialogflow CX file 깊은바다 2020-09-06 1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