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플리
글 수 40


 

https://blog.pingpong.us/luda-beta-test/

 

 

 

스캐터랩의 일상대화 챗봇 이루다의 베타테스트 결과입니다. 리텐션이 2주차 31%, 4주차 18%로 상당히 높은 편이네요. 대화 알고리즘의 성능도 좋지만, 선톡이나 시나리오 같은 기획적인 측면도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엮인글 :
List of Articles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FSM 기반의 챗봇 대화 구조 file 깊은바다 2017-11-30 12621
봇 설계는 이렇게 한다 file 깊은바다 2018-03-18 6049
챗봇, 어떤 로직을 구현할 것인가? - 지능형 vs 메뉴선택 깊은바다 2017-12-20 1860
시나리오 기반의 대화형 UX 기획 및 챗봇 제작 실습 깊은바다 2018-06-08 1665
챗봇을 기획해보자 - 플로우차트 작성하는 방법들 깊은바다 2021-05-10 1467
대화형 챗봇 설계의 과제 file 깊은바다 2017-05-21 1189
챗봇 인터페이스의 특징 file 깊은바다 2017-05-12 1130
대화 디자인 방법 - Conversational UI design process 깊은바다 2019-01-21 1100
챗봇의 구조: 챗봇은 AI가 필요한가? file 깊은바다 2017-05-27 1044
인공지능 UX디자이너가 말하는 초개인화 깊은바다 2019-04-08 1042
챗봇은 어떻게 만들까? - 대화식 스토리 깊은바다 2018-06-05 1006
챗봇에서 개인화의 중요성 file 깊은바다 2017-04-13 984
단비(danbee) 챗봇 빌더의 코스 교정 기능 file 깊은바다 2019-03-07 958
스타트업 기획자의 월화수목금 - 타로챗봇 라마마 개발기 깊은바다 2019-03-04 922
챗봇UX 작업기 깊은바다 2018-09-05 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