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플리
글 수 213


K-001.png

 

K-003.png

 

K-006.png

 

K-008.png

 

K-009.png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48/0000382992

 

 

 

KT가 초거대AI인 믿음(MIDEUM)을 출시했습니다. 이를 활용한 '오은영 AI 육아상담 서비스'도 공개했는데요. 실제로 상담을 받는 것처럼 자연스럽데게 대화할 수 있다고 합니다. 비슷한 방식으로 시니어 고객 돌봄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최근 대기업들도 초거대AI 기반의 감성형 챗봇에 뛰어들고 있습니다. 네이버의 클로바 케어콜, SKT 의 에이닷이 대표적입니다. KT도 이런 흐름에 동참을 했네요. 앞으로 일상생활에서 이런 감성대화 인공지능의 역할이 중요해질 것이라 생각합니다.

 

List of Articles
제목 글쓴이 날짜sort 조회 수
음성대화 게임 - Seaman file 깊은바다 2016-03-19 236
모바일 지능형 개인화 서비스 - 1mm file 깊은바다 2016-03-21 353
가상 상담사 - 엘리 깊은바다 2016-03-25 459
가정용 인공지능 비서 - 아마존 에코 file 깊은바다 2016-03-25 215
인공지능 대화 프로그램 - 심심이 file 깊은바다 2016-03-25 2098
윈도10의 인공지능 비서 - 코타나 깊은바다 2016-03-25 270
페이스북 가상비서 - M file 깊은바다 2016-03-25 233
대화하는 인형 - 헬로 바비 깊은바다 2016-03-25 412
교육용 대화 장난감 - CogniToys 깊은바다 2016-03-25 249
채팅봇 - Mutsuku 깊은바다 2016-03-25 611
이메일로 미팅을 잡아주는 인공지능 비서 - Amy file 깊은바다 2016-04-02 254
SKT 인공지능 스피커 - 누구 file 깊은바다 2017-02-28 250
인공지능 비서인 구글 어시스턴트가 내장된 메신저 - 알로 깊은바다 2017-03-05 306
한국 챗봇의 원조 - 맥스 file 깊은바다 2017-03-20 1143
한국의 챗봇들 사용 후기 깊은바다 2017-03-29 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