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플리
글 수 57

넷마블 AI Lab 인터뷰

조회 수 1081 추천 수 0 2017.09.29 12:16:56


 

http://ch.netmarble.com/?p=19989

 

 

 

넷마블에 '콜럼버스'라는 인공지능 프로젝트가 있는데 사용자 맞춤형 게임 서비스 엔진이라고 합니다.

아마존 같은 쇼핑몰에서 사용하는 개인화된 추천 시스템처럼

게임내 보상이나 가이드, 아이템 구매제안 등을 각각 유저에 따라 다르게 보여줍니다.

 

인공지능에 실제 게임 업계에서 어떻게 사용되는지 알 수 있는 인터뷰입니다.

 

엮인글 :
List of Articles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A* 알고리즘을 사용한 길찾기 file 깊은바다 2016-03-25 14199
유용한 게임 AI 기법 정리 깊은바다 2017-05-04 8420
FSM을 사용한 인공지능 구현 예제 file [1] 깊은바다 2017-04-13 7787
자바스크립트로 만든 장기 인공지능 [4] 깊은바다 2017-03-17 6112
게임트리를 사용한 제로섬 게임의 인공지능 file 깊은바다 2016-03-19 4322
몬테카를로 트리 검색 알고리즘 file 깊은바다 2017-03-27 3827
FSM를 활용한 FPS게임 [2] 사지방컴 2017-10-02 2845
FSM, 몬스터 인공지능의 구현 file 깊은바다 2016-03-19 2708
실용적 예제로 본 게임 인공지능 소스코드 및 PDF 파일 깊은바다 2017-03-31 2296
삼성SDS의 SAIDA팀이 만든 스타크래프트 인공지능 깊은바다 2018-12-07 2010
인공지능 원리로 구현하는 장기 게임 file 깊은바다 2016-03-19 1895
딥러닝으로 게임 콘텐츠 제작하기 file 깊은바다 2017-05-11 1891
A* 알고리즘 데모 file 깊은바다 2018-08-18 1888
FPS 전투가 가능한 인공지능 [5] 사지방컴 2018-05-13 1842
행동트리로 구현하는 인공지능 깊은바다 2017-02-28 16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