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플리
글 수 497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031&aid=0000550045

 

 

 

"네이버의 자회사 라인은 오는 10월 '에이아이콜(AI Call)' 서비스를 정식으로 선보인다...한편, 네이버는 지난해 국내에서도 소상공인을 돕는 기술로 에이아이콜을 선보인 바 있다. 현재는 아웃백 분당미금점에서 시범 운영 중이다. 네이버 관계자는 "에이아이콜은 아직 시범운영 단계로, 정식 론칭일은 미정"이라고 말했다."

 

AI Call이 일본에서 먼저 서비스할 예정입니다. 국내에서는 현재 시범운영 중입니다. 앞으로 챗봇은 음성쪽으로 많이 이동하게 될텐데요. 현재 자연어처리 기술로도 상용화 가능한 분야가 상당히 많다고 봅니다. 앞으로 5~10년이면 이런 서비스가 대중화될 것 같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면 첫 번째 상대는 거의 인공지능이 되지 않을까요.

 

엮인글 :
List of Articles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시티은행, 지점 80% 폐쇄하고 온라인 거래에 집중 [2] 깊은바다 2017-04-14 60
인공지능으로 콜센터 직원 사라질까? 깊은바다 2019-04-02 70
가정용 로봇 시장 비상은 가능한가? 깊은바다 2019-06-04 74
요리 로봇, 셰프를 대체할 것인가? 깊은바다 2019-03-22 78
페이스북, 알렉사 대항마 만든다 깊은바다 2019-04-19 82
인지 과학자 AI 의식 열린 가능성 인정 깊은바다 2020-11-30 85
미국, 6명중 1명 인공지능 스피커 사용 [4] 깊은바다 2018-01-21 86
인공지능, 노동을 지배한다 깊은바다 2020-02-17 86
코로나로 부쩍 늘어난 식품점 로봇 깊은바다 2020-05-05 86
월마트,'로봇의 역습' 시작됐나? 깊은바다 2019-07-22 87
기사 로봇 '기자들은 편히 쉬세요' 깊은바다 2019-06-22 88
'AI가 인류 위협' vs '무책임한 주장', 날선 공방 벌인 머스크와 저커버그 [2] 깊은바다 2017-07-26 89
가정에 '소셜로봇'이 없다고? 깊은바다 2019-02-18 90
소셜로봇과의 대화가 갖는 의미 깊은바다 2020-01-25 90
인공지능 '왓슨', IBM에 10조원 벌어줬다 깊은바다 2017-04-17 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