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플리
글 수 189


Image of a robot with a speech bubble in a cutout of a laptop. Chatbot marketing concept.

 

https://venturebeat.com/2022/02/25/report-two-thirds-of-consumers-would-rather-use-a-chatbot-than-browse-a-website

 

 

 

요즘 많은 웹사이트에서 챗봇을 내장하고 있습니다. 설문조사 결과 70%의 사람들이 웹페이지를 일일이 검색하기 보다 챗봇을 더 선호한다고 합니다. 많이 물어보는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영업 시간 (18%)

  2. 상품 정보 (17%)

  3. 매장 위치 (16%)

  4. 기술적 지원 (12%)

  5. 견적 요청 (11%)

  6. 개인화된 추천 요청 (9%)

 

엮인글 :
List of Articles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챗봇의 종류 및 적용 분야 file 깊은바다 2018-03-04 22173
챗봇의 한계와 미래 file 깊은바다 2018-10-15 6241
챗봇에서 자연어처리 적용 방법 깊은바다 2017-04-29 5406
챗봇 접객 자동화 3가지 영역 - 웹 컨시어지 챗봇 깊은바다 2019-10-03 4832
대화 인터페이스, 챗봇, 그리고 자연어처리 깊은바다 2018-04-06 4422
카카오 i 오픈빌더 유료화의 문제점 깊은바다 2020-07-28 2441
대화 프로그램 - ELIZA 깊은바다 2016-03-25 2049
GPT-3, Dialogflow, 카카오i 오픈빌더 요금 비교 file 깊은바다 2022-03-02 1961
구글은 챗봇이 나쁜 생각이었다고 인정했다 file 깊은바다 2018-10-29 1839
MS의 Bot Framework 챗봇 세미나 후기 file [2] 깊은바다 2017-09-24 1655
네이버 톡톡 챗봇 API file 깊은바다 2017-08-31 1655
플로차트로 만드는 챗봇서비스 - 단비(danbee.Ai) 깊은바다 2017-11-19 1384
인공지능 스피커 설문조사 결과 깊은바다 2018-11-24 1350
AMICA.ai - 네이버에서 만든 챗봇 API 깊은바다 2017-02-28 1260
플로차트 방식의 새로운 챗봇 빌더 - Dialogflow CX file 깊은바다 2020-09-06 1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