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와 입만 사용하는 UX: 아마존 에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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깊은바다 |
2018-08-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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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시징 플랫폼, 디자인이 필요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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깊은바다 |
2018-05-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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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홈의 대화를 작성하는 Personality Te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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깊은바다 |
2018-09-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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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vibot을 만든 UX writer의 경험 - 챗봇의 성격이 중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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깊은바다 |
2020-01-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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핑퐁을 디자인하고 만드는 사람들…AI 디자이너, 머신러닝 엔지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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깊은바다 |
2019-12-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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챗봇 에이전트 정체성에 따른 사용자의 인식 및 행동 차이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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깊은바다 |
2018-09-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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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버세이션 디자인: 봇의 좋은 대화는 어떻게 만들어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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깊은바다 |
2018-08-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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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스피커의 VUX 설계 시 고려할 것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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깊은바다 |
2018-08-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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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X 디자인 측면에서 짚어본 챗봇의 다섯 가지 포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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깊은바다 |
2018-06-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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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화형 챗봇으로 사용자 리서치 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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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9-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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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UX디자이너가 사이트 챗봇화로 배운 교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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깊은바다 |
2019-11-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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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휴먼 AI를 꿈꾸는 루다의 대화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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깊은바다 |
2020-10-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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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의 인공지능 디스플레이, 샬롯홈의 UX 개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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깊은바다 |
2020-03-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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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일 간의 챗봇 디자인 실패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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깊은바다 |
2018-05-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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챗봇이 처리하지 못하는 질문을 받았을 때의 에러 핸들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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깊은바다 |
2018-05-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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