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의 SAIDA팀이 만든 스타크래프트 인공지능
|
깊은바다 |
2018-12-07 |
2071 |
A* 알고리즘 데모
|
깊은바다 |
2018-08-18 |
1957 |
FPS 전투가 가능한 인공지능
[5]
|
사지방컴 |
2018-05-13 |
1902 |
블레이드 앤 소울과 게임 AI
[1]
|
깊은바다 |
2018-03-14 |
1520 |
인공지능과 게임
|
깊은바다 |
2018-03-02 |
1616 |
FSM를 활용한 FPS게임
[2]
|
사지방컴 |
2017-10-02 |
2889 |
넷마블 AI Lab 인터뷰
|
깊은바다 |
2017-09-29 |
1126 |
강화학습 기반 NPC AI
|
깊은바다 |
2017-09-11 |
1244 |
온라인 게임 속 로봇 경제와 내몰리는 인간
[1]
|
깊은바다 |
2017-05-16 |
651 |
딥러닝으로 게임 콘텐츠 제작하기
|
깊은바다 |
2017-05-11 |
2003 |
유용한 게임 AI 기법 정리
|
깊은바다 |
2017-05-04 |
8474 |
다가오는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게임개발
|
깊은바다 |
2017-04-27 |
570 |
초보자를 위한 A* 알고리즘
|
깊은바다 |
2017-04-16 |
1616 |
딥러닝으로 스타크래프트 유닛 컨트롤 학습
|
깊은바다 |
2017-04-14 |
1396 |
FSM을 사용한 인공지능 구현 예제
[1]
|
깊은바다 |
2017-04-13 |
80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