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플리
글 수 57

넷마블 AI Lab 인터뷰

조회 수 1082 추천 수 0 2017.09.29 12:16:56


 

http://ch.netmarble.com/?p=19989

 

 

 

넷마블에 '콜럼버스'라는 인공지능 프로젝트가 있는데 사용자 맞춤형 게임 서비스 엔진이라고 합니다.

아마존 같은 쇼핑몰에서 사용하는 개인화된 추천 시스템처럼

게임내 보상이나 가이드, 아이템 구매제안 등을 각각 유저에 따라 다르게 보여줍니다.

 

인공지능에 실제 게임 업계에서 어떻게 사용되는지 알 수 있는 인터뷰입니다.

 

엮인글 :
List of Articles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2008년 게임 인공지능 연구동향 file 깊은바다 2016-03-19 187
가상세계의 소년 - 마일로 file 깊은바다 2016-03-19 220
2013년 게임 인공지능 최신 연구동향 file 깊은바다 2016-03-19 261
게임에서의 인공지능 추세 깊은바다 2016-03-19 266
에이카 온라인의 가상캐릭터 - 프란 file 깊은바다 2016-03-19 279
2000년 게임 AI의 현주소 깊은바다 2016-03-19 283
크라이시스의 인공지능 file 깊은바다 2016-03-19 293
프리스타일에 적용된 인공지능 file 깊은바다 2016-03-19 317
더 나아진 몬스터 인공지능에 대해서 깊은바다 2016-03-19 318
게임에서 사용하는 인공지능 기술 깊은바다 2016-03-19 323
알파고와 게임 AI를 말하다 깊은바다 2017-02-28 328
메시지 기반의 인공지능 깊은바다 2016-03-19 345
게임 인공지능 기술 file 깊은바다 2016-03-19 366
Age of empire 인공지능 개발자의 개발 후기 깊은바다 2016-03-19 369
컴퓨터 게임과 AI file 깊은바다 2016-03-19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