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플리
글 수 497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092&aid=0002169156

 

 

 

얼마 전 네이버에서 발표한 AI Call 시연 영상입니다. 구글 듀플렉스는 사용자가 인공지능으로 매장에 전화를 걸어 예약을 합니다. 반대로 AI Call은 매장에서 인공지능으로 응대를 합니다.

 

어느정도 규모가 있는 가게는 전화를 받는데 시간을 많이 뺏기곤 합니다. 이를 자동화 한다면 인건비를 줄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챗봇도 점점 음성 기반의 콜봇으로 확장되는 추세입니다.

엮인글 :
List of Articles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시티은행, 지점 80% 폐쇄하고 온라인 거래에 집중 [2] 깊은바다 2017-04-14 60
인공지능으로 콜센터 직원 사라질까? 깊은바다 2019-04-02 70
가정용 로봇 시장 비상은 가능한가? 깊은바다 2019-06-04 74
요리 로봇, 셰프를 대체할 것인가? 깊은바다 2019-03-22 78
페이스북, 알렉사 대항마 만든다 깊은바다 2019-04-19 82
인지 과학자 AI 의식 열린 가능성 인정 깊은바다 2020-11-30 85
미국, 6명중 1명 인공지능 스피커 사용 [4] 깊은바다 2018-01-21 86
인공지능, 노동을 지배한다 깊은바다 2020-02-17 86
코로나로 부쩍 늘어난 식품점 로봇 깊은바다 2020-05-05 86
월마트,'로봇의 역습' 시작됐나? 깊은바다 2019-07-22 87
기사 로봇 '기자들은 편히 쉬세요' 깊은바다 2019-06-22 88
'AI가 인류 위협' vs '무책임한 주장', 날선 공방 벌인 머스크와 저커버그 [2] 깊은바다 2017-07-26 89
가정에 '소셜로봇'이 없다고? 깊은바다 2019-02-18 90
소셜로봇과의 대화가 갖는 의미 깊은바다 2020-01-25 90
인공지능 '왓슨', IBM에 10조원 벌어줬다 깊은바다 2017-04-17 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