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플리
글 수 213

70%의 사용자가 웹페이지 검색보다 챗봇을 선호

조회 수 1121 추천 수 0 2022.03.01 20:04:54


Image of a robot with a speech bubble in a cutout of a laptop. Chatbot marketing concept.

 

https://venturebeat.com/2022/02/25/report-two-thirds-of-consumers-would-rather-use-a-chatbot-than-browse-a-website

 

 

 

요즘 많은 웹사이트에서 챗봇을 내장하고 있습니다. 설문조사 결과 70%의 사람들이 웹페이지를 일일이 검색하기 보다 챗봇을 더 선호한다고 합니다. 많이 물어보는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영업 시간 (18%)

  2. 상품 정보 (17%)

  3. 매장 위치 (16%)

  4. 기술적 지원 (12%)

  5. 견적 요청 (11%)

  6. 개인화된 추천 요청 (9%)

 

엮인글 :
List of Articles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스마일게이트에서 공개한 혐오표현과 인간성평가 데이터셋 깊은바다 2022-03-29 1433
GPT-3, Dialogflow, 카카오i 오픈빌더 요금 비교 file 깊은바다 2022-03-02 2506
70%의 사용자가 웹페이지 검색보다 챗봇을 선호 깊은바다 2022-03-01 1121
더 인간적인 챗봇이 장사도 잘한다 깊은바다 2022-02-20 1026
AI 기반 챗봇 구현을 위한 기술 동향 깊은바다 2022-01-21 1043
키워드로 살펴본 2022 AI봇 트렌드 - 초거대모델, 메타버스, 디지털 휴먼 깊은바다 2022-01-14 840
심심이, 부절절한 문장 판단을 위해 사용자들의 참여를 유도 깊은바다 2022-01-07 679
챗봇의 윤리문제와 방안 file 깊은바다 2021-12-05 578
Woebot도 사람과 비슷한 정도로 유대감이 형성됨 깊은바다 2021-10-27 1043
일상대화 챗봇 Replika의 인공지능 기술 깊은바다 2021-10-22 1270
이루다 출시 후 200일, 스캐터랩 '팀'의 기록일지 깊은바다 2021-10-08 1076
일상대화 챗봇의 가장 핵심은 방대한 데이터에 기반한 다양성 깊은바다 2021-10-06 988
일상대화 챗봇이 사람들간의 관계를 약화시키는게 아닐까 깊은바다 2021-08-31 1242
상담챗봇에 대한 뉴욕타임즈의 기사 깊은바다 2021-06-03 501
일상대화 챗봇 레플리카(Replika)의 의상과 AR 기능 file 깊은바다 2021-05-30 8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