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플리
글 수 66

기계학습을 활용한 게임 어뷰징 검출

조회 수 550 추천 수 0 2017.02.28 03:16:38


http://www.slideshare.net/ssuser163469/ndc-2016-61452271

 

 

 

기계학습을 사용하여 게임에서 오토봇을 찾아내는 방법을 다루고 있습니다.

게임 캐릭터들의 행동을 저장한 로그파일에서 적절한 피쳐를 선택합니다.

이미 알려진 오토봇 사용 유저들의 로그로 데이터셋을 만들어 결정 트리(Decision Tree)로 학습을 시킵니다.

 

 

ndc-2016-63-1024.jpg

위와 같은 결정 트리가 만들어 지면 전체 로그를 분석하여 어뷰징 유저들을 판단할 수 있습니다.

List of Articles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어드벤처 게임 챗봇 - 왕좌의 게임 서바이벌 file 깊은바다 2017-05-19 504
온라인 게임 속 로봇 경제와 내몰리는 인간 [1] 깊은바다 2017-05-16 793
딥러닝으로 게임 콘텐츠 제작하기 file 깊은바다 2017-05-11 2162
유용한 게임 AI 기법 정리 깊은바다 2017-05-04 8630
다가오는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게임개발 깊은바다 2017-04-27 720
초보자를 위한 A* 알고리즘 file 깊은바다 2017-04-16 1768
딥러닝으로 스타크래프트 유닛 컨트롤 학습 깊은바다 2017-04-14 1539
FSM을 사용한 인공지능 구현 예제 file [1] 깊은바다 2017-04-13 8258
실용적 예제로 본 게임 인공지능 소스코드 및 PDF 파일 깊은바다 2017-03-31 2473
몬테카를로 트리 검색 알고리즘 file 깊은바다 2017-03-27 4065
온라인 게임의 창발적 플레이 디자인 [2] 깊은바다 2017-03-26 786
자바스크립트로 만든 장기 인공지능 [4] 깊은바다 2017-03-17 6438
데이터마이닝을 활용한 진성 유저 지표 만들기 file 깊은바다 2017-03-15 638
야생의 땅 듀랑고의 동물 AI 깊은바다 2017-03-07 1246
기계학습을 활용한 게임 어뷰징 검출 file 깊은바다 2017-02-28 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