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수 77

인공지능 스피커 설문조사 결과

조회 수 28 추천 수 0 2018.11.24 13:08:32


purchase-likelihood-2.png?w=800&resize=8

 

https://venturebeat.com/2018/11/17/heres-what-people-are-really-doing-with-their-alexa-and-google-home-assistants/

 

 

 

인공지능 스피커에 대한 최신 설문조사입니다. 중요한 부분만 요약하자면,

 

1. 홈 오토메이션
-> 사용자 수는 23%로 적지만 쓰는 사람은 매우 빈번하게 사용함. 앞으로 지원하는 기기가 늘어나면 유용하게 활용될 것임.

 

2. 쇼핑
-> 43%가 인공지능 스피커로 주문을 해본적이 있음. 거의 대부분 웹사이트에서 구입한 것을 재주문. 앞으로 쇼핑 기능을 사용할 거라는 대답이 많음. 인공지능 디스플레이로 화면이 달려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한다면 쇼핑이 큰 시장이 될 것 같음.

 

3. 만족도
-> 아주 만족 44%, 조금 만족 34%로 78%의 사용자가 인공지능 스피커에 대해 긍정적임.

 

엮인글 :

하이루

2018.11.28 09:18:32
*.249.191.10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사용자 인터페이스(UI) 챗봇의 구조 [1] 깊은바다 2018-11-29 58
우리는 이미 챗봇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있다 - 팬션챗봇 개발과정 [1] 깊은바다 2018-11-27 66
뉴스 미디어 챗봇, 2.0 시대를 열어라 [1] 깊은바다 2018-11-26 30
인공지능 스피커 설문조사 결과 [1] 깊은바다 2018-11-24 28
Chatfuel의 무료 정책 변경 [1] 깊은바다 2018-11-15 58
챗봇, 그것이 알고싶다 [1] 깊은바다 2018-11-14 91
챗봇은 산업을 뒤흔들었을까? [1] 깊은바다 2018-11-06 82
구글은 챗봇이 나쁜 생각이었다고 인정했다 file [1] 깊은바다 2018-10-29 464
챗봇, AI스피커 왜 불편한가? [1] 깊은바다 2018-10-26 103
인공지능기반 챗봇서비스의 국내외 동향분석 및 발전전망 [1] 깊은바다 2018-10-25 100
음성비서가 아이에게 끼치는 영향 - Growing up with Alexa [3] 깊은바다 2018-10-17 61
챗봇의 한계와 미래 file [2] 깊은바다 2018-10-15 1601
아마존 알렉사의 drop in 기능과 사생활 침해 깊은바다 2018-10-01 83
Chatbase를 통한 분석 깊은바다 2018-09-29 103
AI시대에 맞는 서비스 개발 깊은바다 2018-09-18 1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