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수 85


https://blog.naver.com/tech-plus/221338126486

 

 

 

"동대문에 위치한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입니다. KT는 이곳 300개 객실에 KT AI 음성 서비스인 ‘기가 지니’를 설치했습니다. ‘기가지니’를 호텔 컨시어지(안내원) 서비스에 접목한건데요. AI 음성 인식뿐 아니라 터치스크린도 지원해 객실에서 호텔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입니다."

 

"음성과 터치로 조명 및 냉난방 제어, 객실 비품 신청, 호텔 시설정보 확인은 물론 TV 제어 및 음악감상이 가능합니다."

 

 

 

호텔에 설치된 기가지니를 직접 테스트한 사용기입니다. 호텔이나 콘도, 펜션 같은 숙박 업소에서 먼저 스마트홈이 적용되고 있네요.

엮인글 :
List of Articles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카카오 크루들의 커피 주문 방식 [3] 깊은바다 2018-11-07 155
카카오톡으로 설문을 받는 챗봇 서비스 - 포켓서베이 깊은바다 2018-11-02 77
카카오 미니C, 구글 홈, SKT 누구 캔들과 나눈 대화 깊은바다 2018-10-20 72
엔씨소프트의 야구정보 서비스 페이지(PAIGE) 사용기 file 깊은바다 2018-10-19 1038
챗봇으로 현대판 산업혁명 만드는 세탁특공대 깊은바다 2018-10-18 73
페이스북의 스마트 디스플레이 - 포탈(Portal) 깊은바다 2018-10-09 77
파리바게뜨의 안내로봇 클로이 file 깊은바다 2018-10-04 123
알렉사 전자레인지의 장점 깊은바다 2018-09-26 56
네이버 vs 구글 AI 스피커 정면대결, 한국어패치 승자는? 깊은바다 2018-09-22 97
일상대화 인공지능 API - 핑퐁 file 깊은바다 2018-09-12 176
‘안드로이드 오토’ 써봤더니 깊은바다 2018-09-04 103
네이버 클로바 미니 도라에몽 에디션 리뷰 깊은바다 2018-09-02 65
'지니! 타월 가져다 줘~' 말로 하는 호텔 가보니... 깊은바다 2018-08-23 88
네이버 도라에몽 인공지능 스피커 깊은바다 2018-08-21 79
150만 명의 연애운을 봐준 서비스 - 타로챗봇 라마마 인터뷰 깊은바다 2018-08-07 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