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플리
글 수 497

챗봇 설문조사 결과

조회 수 368 추천 수 0 2020.12.13 15:54:50


 

https://n.news.naver.com/article/003/0010226677

 

 

 

"10명 중 7명 가량이 앞으로는 사람이 상대하는 상담보다는 챗봇을 활용한 상담 서비스가 더 늘어나고(67.6%), 챗봇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도 더욱 많아질 것이라고(67.3%) 예상한 것이다. 그 이면에는 향후 챗봇 서비스가 실제 사람의 수준과 흡사할 정도로 발전할 것 같다는 기대감(59.7%)도 담겨 있었다."

 

"실제 소비자들의 챗봇 서비스 이용 의향도 매우 높은 것으로 보여졌다. 전체 응답자의 73%가 앞으로 챗봇 서비스를 이용할 의향이 있다고 밝힌 것으로, 역시 젊은 층에서 이용 의향(20대 80.4%, 30대 74.4%, 40대 71.2%, 50대 66%)이 높은 편이었다."

 

 

 

챗봇에 관한 설문조사 결과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챗봇의 전망을 밝게 보고 있습니다. 물론 사람 수준과 흡사할 정도로 발전하려면 아직 멀었다고 봅니다. 그런 시기가 빨리 올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엮인글 :
List of Articles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만화를 자동으로 번역하는 딥러닝 모델 깊은바다 2021-01-21 1647
딥러닝 대부 요슈아 벤지오, 깊고 좁게 알면 AI에 먹힌다 깊은바다 2021-01-21 185
인간은 결코 AI를 통제할 수 없다? 깊은바다 2021-01-21 159
4대 그룹 AI 큰 그림 그렸다 깊은바다 2021-01-14 206
구글의 Switch Transformer, 인간 뇌의 1/100 크기에 도달 깊은바다 2021-01-14 590
극한직업 상담사…AI로 날개다는 콜센터 깊은바다 2021-01-10 163
알렉사, 새로운 명령을 직접 가르치는 기능 추가 깊은바다 2020-12-29 205
내년부터 미래형 로봇택시 다닌다 깊은바다 2020-12-29 193
AI 개발, 전사 확대...'AI 투게더' 외치는 NHN 깊은바다 2020-12-22 23512
딥마인드 2019년 7000억 적자 깊은바다 2020-12-22 467
누구 AI 스피커 2020년 사용자 통계 깊은바다 2020-12-18 298
AI스피커, 사회적 약자층과 감정 나누는데 효과 깊은바다 2020-12-17 381
미 공군, Ghost Robotics의 로봇 개 도입 깊은바다 2020-12-17 225
감에 의지했던 공정, AI한테 맡겼더니 불량률 32→5%로 뚝 깊은바다 2020-12-15 430
챗봇 설문조사 결과 깊은바다 2020-12-13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