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수 375

누구 AI 스피커 2020년 사용자 통계

조회 수 212 추천 수 0 2020.12.18 14:08:15


 

http://m.inews24.com/v/1327563

 

 

 

"올 한 해 누구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쓴 서비스는 길안내(T맵x누구)가 차지하며...2위는 채널·프로그램을 찾아주는 시청 중인 프로그램의 정보를 제공하는 Btv가, 3위부터 5위까지는 음악듣기∙전화∙날씨가 각각 순위에 올랐다.

 

SK텔레콤은 이용자들이 누구에게 가장 많이 한 감성대화는 "고마워"라며, 많은 이용자들이 누구의 서비스를 이용한 후 인사를 건네거나 고마움을 표시하는 등 AI서비스를 하나의 감성적인 대화상대로 인식하는 경우가 많았다고 밝혔다."

 

 

 

SKT의 누구에서 2020년 통계 순위를 발표했습니다. 가장 자주 사용한 서비스 1, 2위가 네비와 동영상입니다. 역시 AI스피커는 기기를 쉽게 조작하는데 강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저만 해도 유튜브를 시청하는데 주로 쓰고 있으니까요. 음성비서와 연동되는 IoT 제품들이 더 많이 출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엮인글 :
List of Articles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대 그룹 AI 큰 그림 그렸다 깊은바다 2021-01-14 47
구글의 Switch Transformer, 인간 뇌의 1/100 크기에 도달 깊은바다 2021-01-14 36
극한직업 상담사…AI로 날개다는 콜센터 깊은바다 2021-01-10 62
알렉사, 새로운 명령을 직접 가르치는 기능 추가 깊은바다 2020-12-29 144
내년부터 미래형 로봇택시 다닌다 깊은바다 2020-12-29 129
AI 개발, 전사 확대...'AI 투게더' 외치는 NHN 깊은바다 2020-12-22 200
딥마인드 2019년 7000억 적자 깊은바다 2020-12-22 219
누구 AI 스피커 2020년 사용자 통계 깊은바다 2020-12-18 212
AI스피커, 사회적 약자층과 감정 나누는데 효과 깊은바다 2020-12-17 179
미 공군, Ghost Robotics의 로봇 개 도입 깊은바다 2020-12-17 175
감에 의지했던 공정, AI한테 맡겼더니 불량률 32→5%로 뚝 깊은바다 2020-12-15 238
챗봇 설문조사 결과 깊은바다 2020-12-13 227
게리 마커스, 지식그래프와 딥러닝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모델 제안 깊은바다 2020-12-13 192
현대차, 美 보스턴다이내믹스 인수한다 깊은바다 2020-12-10 182
언택트 시대의 ‘디지털 직원’, 챗봇+RPA 깊은바다 2020-12-06 77